딸랑예술학교
작품정보
▣ 책 소개
딸랑이들, 방하띠리루~!
기다리고 기다리던 방울이 TV의 두 번째 코믹북이 나왔어요!
조심하세요, 웃다가 배가 아플 수 있어요!
“딸랑예술학교”, “딸랑공감학교”의 진짜 재미있는 이야기만
쏙쏙 뽑아 만든 방울이TV의 두 번째 코믹북!
방울이, 조이서, 김또라, 매석두, 김낚시, 박피티, 물미역 선생님까지!
딸랑예술학교의 모든 캐릭터가 총출동하여, 유튜브 채널에서
못다 한 이야기를 배꼽 빠지는 코믹 만화로 보여 줍니다.
▣ 상세 이미지
▣ 차례
1 내 베프가 다른 친구와 더 친해진다면?…12
공감 특집 : 과자를 맛있게 먹는 꿀팁!…28
2 옆 학교 일진이 찾아온다면?…30
의외로 특집 : 고백할 때 의외로 성공하는 세 가지 방법…48
3 여자 친구 만들기 대작전!…50
운명 특집 : 운명의 사다리 게임…64
4 하루 종일 떡볶이만 먹으면 생기는 일…66
꿀팁 특집 : 무한 리필 떡볶이를 돈 아깝지 않게 먹는 꿀팁 BEST 3…82
5 박피티 자퇴하다?! 84
기념사진 특집 : 기념사진에서 다른 그림 찾기!…104
6 학교에서 말랑이 거래하기!!…106
거래 특집 : 중고 장터에서 거래할 때 꼭 피해야 할 사람 BEST 3…126
7 웃음 참기 챌린지!…128
공감 특집 : 수업 시간에 꼭 한 번씩 해 보는 딴짓들!ㅋㅋㅋ…142
8 나 없는 단톡방의 존재를 알게 된다면?…144
특징 특집 : 수상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친구들 특징 BEST 3…160
9 학교에서 화장실을 못 쓰게 된다면?…162
꿀팁 특집 : 공중화장실에서 휴지가 없을 때 꿀팁 BEST 3…178
▣ 출판사 리뷰
웃다가 기절할 뻔한 딸랑예술학교의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!
딸랑예술학교에서 어떤 재미있는 일이 일어났을까요?
오늘도 딸랑예술학교에는 평소 이서랑 베프라고 생각하는 방울이, 그런데 이서가 또라랑 친해지는 걸 방울이가 보고 말았어요. 옆 학교 일진이 찾아왔어요. 딸랑예술학교 일진 이서가 나서야겠죠? 물미역 선생님의 소원은 무엇일까요? 이서네 떡볶이집이 장사가 잘 안 될 때는 어떻게 도와줘야 할까요? 또 학교를 그만두고 싶은 박피티 이야기와 학교에서 중고 거래하기, 웃음 참기 챌린지, 나 없는 단톡방의 존재를 알았을 때, 학교 화장실을 못 쓰게 됐을 때의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!
책 읽는 재미를 두 배로 만들어 주는 다양한 특집도 만나 보세요!
공감 지수로 내가 어떤 사람인지 확인하는 공감 특집 ‘과자를 맛있게 먹는 꿀팁!’, ‘수업 시간에 꼭 한 번씩 해 보는 딴짓들!ㅋㅋㅋ’과 방울이TV 독자에게만 알려주는 꿀팀 특집 ‘무한 리필 떡볶이를 돈 아깝지 않게 먹는 꿀팁 BEST 3’, ‘중고 장터에서 거래할 때 꼭 피해야 할 사람 BEST 3’, ‘공중 화장실에서 휴지가 없을 때 꿀팁 BEST 3’, 의외로 특집 ‘고백할 때 의외로 성공하는 세 가지 방법’, 운명 특집 ‘운명의 사다리 게임’, 기념사진 특집 ‘다른 그림 찾기!’, 특징 특집 ‘수상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친구들 특징 BEST 3’을 소개한 특집을 만나 보세요!
재미있게 책을 읽다 보면 나도 모르게 <방울이TV 딸랑예술학교>는 어느새 우리 마음을 가장 잘 알아주는 친구가 되어 줄 거예요!
작가소개
원작 | 방울이TV
실수쟁이 방울이와 여러 친구들이 함께 만드는 유튜브 코미디 콘텐츠예요. ‘방울이의 하루’, ‘딸랑예술학교’, ‘연령대별 공감’, ‘방뎅이 탐정’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볼거리를 제공하여 54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확보했어요. 방울이TV의 모든 구성원은 지금 이 시간에도 어린이 여러분들이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최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답니다!
글 | 김언정
《신비아파트 공포수학》 《수학은 단짝친구》 《드래곤빌리지》 《학교미스터리》 《그랜드체이스》 《흔한남매 별난 방탈출》 시리즈 등 어린이들이 즐겁고 유익하게 읽을 수 있는 도서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스토리를 쓰고 있어요.
그림 | 김영진
만화를 좋아하고 즐기며 아동만화, 애니메이션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. 수학도둑, 쿠키런 작업도 같이 하고 있으며, 일할 때 최선을 다하지만 노는 게 젤 좋은 어른아이로, 항상 변화를 추구하며 유익한 재미를 주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.
함께 작업한 사람들 서지원, 김영미